구원받은 성도라면, 「빌2:12~18」
구원받은 성도라면.....
1.하나님이 주신 '구원'을 이루어야 합니다.
예수님을 영접하여 거듭남은 '단 한순간' 이지만 '성화'는 일평생 예수님을 바라보며 십자가의 길을 가는 것입니다. 내게 주신 구원의 선물 끝까지 지키기 위해서는 바울처럼 정욕과 욕심을 날마다 십자가에 못박으며 내 몸을 쳐 복종케 해야 합니다. '날마다 죽는 것'은 성화의 과정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현재의 믿음을 보십니다. 뒤돌아 보지 말고, 예수님의 푯대를 향하여 그대로 전진하는 사람이 구원을 이루어 가는 사람입니다.
2.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이루어야 합니다.
나를 위한 꿈은 야망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영접한 후 주님을 위한 거룩한 소원을 품었다면 그것은 '비전' 입니다. 비전을 발견하십시오. 발견했다면 주님을 위하여 남은 인생을 드리십시오.
3.하나님이 주신 '능력'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사명을 감당한다면 내안에서 행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가능합니다. 감당할 수 있는 지혜, 은혜, 능력을 겸하여 주십니다. 십자가의 길도 신령한 믿음 의 경주도 하나님의 능력을 힘입으면 가능함을 기억하십시오.
(결론) 구원받은 성도라면 지속적인 하나님과의 교제를 나누어야 합니다.
매일 첫시간을 주님과 함께 보내십시오. 내삶에 예수님이 첫번째임을 고백하는 것 매일 주님과 만나는 장소를 정하십시오. 주님과 대화함으로 주님이 주시는 말씀을 붙잡고 삽니다. 선택할 때에 주님께 묻고, 말씀을 통해 답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선물로 주신 오늘 말씀을 가까이 하고 주님만 의지함으로 복있는 삶으로 구원을 이루어 가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