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길 청년

by 관리자 posted Oct 28,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말씀양육을 받게된 동기는?
 
 저는 모태신앙이지만 말씀양육 듣기 전까지는 아직 하나님을 만나지 못했고 하나님이 살아계시다는 것을 믿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말씀양육 듣기 전 설교시간에 간증영상을 보면서 세상사람들의 생각처럼 저건 운이 따랐을 뿐이다 라고 생각하고 진짜 사실일까 라는 의심을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한국장로교회를 등록한지 4년이 되었지만 꾸준히 예배를 드린 날이 반도 되지 않았습니다. 그나마 교회를 나온 이유는 저의 신앙생활을 걱정하시는 부모님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말씀양육을 들었던 누나가 들어보라고 해서 40일을 꾸준히 나와야 한다는 말에 부담이 되었지만 또 한편으론 간증영상처럼 나도 저런 놀라운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서 기대 반 걱정 반인 마음을 가지며 ‘40일만 꾸준히 나오자’라는 마음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말씀양육을 통해 받게 된 은혜와 응답은?
 
 저의 기도제목은 하나님을 만나는 영적 체험과 아토피치유였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늘 저녁마다 가려움으로 잠을 못 자고 무의식적으로 긁어 그 상처에 피가 나고 진물이 나는 매우 심한 아토피였습니다. 좋다는 병원과 민간요법 등 세상적인 방법으로 치료되지 않아 이번 기회에 꼭 치유의 응답을 받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 회개의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데 지금까지 주일예배만 드리고 십일조도 너무 아깝게 생각했던 저의 신앙생활과 세상적으로 교만하게 살았던 저의 모습이 떠올라 눈물로 회개했습니다.
 
그리고 기도가 끝나고 마음이 평안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일주일 후 긁지 않고 정말 편안한 잠을 자고 상처부위가 따갑지 않았습니다. 말씀양육 30일차 이후 주위사람들이 놀랄 정도로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깨끗이 치유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말로만 하나님을 믿고 늘 의심으로 가득 찼던 제가 하나님께 간절히 부르짖고 기도하면 세상적으로 불가능한 일도 가능케 하시는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마음으로 느꼈고 예배를 사모하는 변화가 생겼습니다.


앞으로의 영적 생활과 비전은?
 
이번 말씀양육을 통하여 하나님을 만나 놀라운 은혜를 주신 것을 잊지 않고 신앙생활을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말씀양육 기간 동안 나와 함께하신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말씀을 전해주신 목사님께 감사 드리고 같이 말씀 듣고 저를 위해 기도해주신 모든 7기 성도님들께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