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을 침노하는 사람), 「히3:14~19」
예수님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십니다. 예수님을 통해서 만 천국에 들어 갈 수 있습니다.
구원받은 자는 구원을 두렵고 떨림으로 이루어 가는 자입니다. 천국을 침노하는 사람은.....
1.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는 옥토밭같은 심령의 사람입니다.
심령이 강팍한자는 마음이 교만한 자입니다. 이스라엘 백성처럼 귀를 막으며 듣기 싫어하며 자기마음 대로 살려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는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어 깨닫게 되어 영생을 얻게 됩니다. 성령님의 역사로 마음이 부드러워져 말씀이
마음에 새겨지게 됩니다.
2. 하나님의 말씀에 겸손하게 순종하는 사람입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날마다 만나로 불기둥과 구름기둥 반석의 물로 하나님의 기적을 경험합니다. 그러나 원망하며 불평합니다.
하나님께서 들린대로 행하셔서 광야에서 죽게 됩니다. 이렇게 하나님을 못믿는 것은 불순종입니다. 불순종은 하나님의 말씀을 버리는 것이며 우상숭배의 죄와 같습니다. 삶의 현장에서 순종하는 사람에게누 천국이 예비되어 있음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3.하나님을 절대적으로 믿고 신뢰하는 사람입니다.
믿음은 하나님을 기대하는 것 입니다. 믿음으로 역사하시는 하나님앞에서 그리아니하실지라도의 믿음으로 죄를 다스리시기 바랍니다.
(결론) 천국을 침노하는 사람은 시작부터 확실한 복음을 끝까지 붙잡고 전진하는 사람입니다.
믿음의 주요 온전케하시는 이인 예수님을 바라보십시오. 영원하시고 변함없으신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으십시오.
그리고 주님앞에 설 그 날까지 끝까지 전진하여 천국을 침노하는 사람으로 견고히 서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