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9일] 주일 저녁예배 말씀 정리

by 관리자 posted Apr 10,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요19:30> / [승리하신 예수님]

 

 우리의 인생은 열심히 사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인생의 방향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만나야 방황하지 않는 인생이 되지 않습니까? 사도 바울은 예수님을 만난 후, 인생의 길을 발견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 곧 '은혜의 복음을 증언하는 일'이었습니다. '사명'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세상에 보내셨다는 것을 가르쳐 주는 단어입니다. 예수님의 사명은 무엇입니까? 온 세상 죄를 다 담당하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시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라고 놀라운 선언을 하십니다. 그렇다면 다 이루셔서 '승리하신 예수님'은....

 

1. 죄인들의 저주를 다 담당하시고 율법의 요구를 다 이루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허물과 죄를 담당하시고, 그 죄에 대한 저주를 대신 받으셨습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 아닙니까? 예수님께서 우리의 죄값을 대신 십자가 위에서 다 지불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죄는 다 도말되었습니다. 다시는 기억하시지 않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우리가 주님께 예배와 찬양과 경배를 드려야하는 이유는 바로 십자가의 은혜 때문이 아닙니까? 

 

2. 십자가 위에서 온 인류를 위한 구원의 작품을 완성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의 고난과 고통을 받으셨습니다. 그 고난이 완료되는 순간에 우리의 구원은 완성된 것입니다. 구원이 완성되었다는 것은 우리는 구원을 받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아무것도 없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아무 값도 치루지 않고 구원을 받게 된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구원의 작품을 완성하셨기 때문입니다. 만일 내가 나를 구원할 수 있다면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실 필요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구원을 이루시고 완성하신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됩니다. 구원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주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원한 생명은 선물로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결론] 승리하신 예수님만이 천국 가는 유일한 생명의 길이 되십니다.

 우리는 종교가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분명히 선포하지 않으셨습니까? 예수님만이 유일한 생명의 길이며, 진리의 길이라고 말입니다. 천국에 가는 길은 오직 한 길입니다. 이 길은 예수님의 피 공로를 힘입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성령의 충만함으로 완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영적인 네비게이션인 예수님을 만나야 방황하지 않는 인생이 됩니다.

 

 예수님께서 우리들의 저주를 다 담당하시고, 율법의 요구를 다 이루셨습니다. 온 인류를 위한 구원의 작품을 완성하신 것입니다. 승리하신 예수님께서 열어놓으신 생명의 길, 진리의 길로 전진하십시오! 그래서 예수님처럼 승리하는 인생이 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Articles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